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첫 키스만 50번째, B급 꿀잼과 의외로 사색하게 만드는 명작 !! ※ 광고 및 홍보료 없이 개인이 감명을 받아 만든 소개 및 리뷰임을 알립니다! 기억과 연관된 영화가 한때 판을 쳤던 거 아시나요? 2000~2008년쯤까지 기억상실증, 단기기억상실증, 치매, 알츠하이머(치매의 일종) 등 정말 기억이란 단어를 사용하여 영화로 만들 수 있는 건, 죄다 이용했던 시대가 있었습니다. 아! 추가로 그당시 영화에서 교통사고 장면은 기본 패시브와 같았죠ㅎ.ㅎ 그런 암흑기에도 지금 다시 영화를 찾아서 보아도 '당시에 만들었지만, 정말 잘 만들었네~ 배울 게 꽤나 많은데?' 싶은 명작들이 있습니다~ 그리하야,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바로바로~? '첫 키스만 50번째' 입니다. 줄거리를 대략 설명드리자면, 모든 여자를 다 꼬실 수 있다고 생각하는 동물원 사육사이자 남자 주인공, 헨리 .. 더보기
직장인들의 힐링캠프, 이마트 명일점 !! 직장인들에게 점심시간은 항상 고민거리쥬~ 직장인들에겐 급식소가 왜 따로 없는지에 대해 가끔 생각하기도 해요 ㅠ.ㅠ 이렇게 고민스러울 땐 역시 종류 많은 곳에 가서 고르는 게 가장 답인 거 같아요ㅋ 그래서 오늘 간 곳은~? 바로 오전근무로 지친 당신, 먹어라! 이마트 명일점 푸드코트에서!! 밖에 날씨도 은근 후덥지근해서 은근 푸드코트가 4층인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저는 이제 여름(?)이고 하니까 '냉메밀'을 시켰어요ㅎ 근데 가격이 6,500원인 거 실화?! 요즘 밖에서 사먹으면 보통 8~9,000원 하던데 이거 은근 혜자인 듯요~ 맛은 좀 옅어요, 제가 소바 국물정도로 생각해서 그런지 쪼금 맹맹~ 근데 옆에 와사비를 풀어해치니~ 정말 우리가 딱 원하는 그 맛이 나오네요!! 간이 세진 않은데, 그 사이에서.. 더보기
단짠단짠~ 서브웨이 꿀조합 치킨 데리야끼 오늘따라 샌드위치가 끌리길래 점심에 지인들을 이끌고 앞장서버린 서브웨이!! 지인께서 '서브웨이 꿀조합'이라고 검색하면 쌉맛이라셔서 한 번 그 꿀조합대로 시켜서 묵어봤어용~ 그래서 오늘 제가 선택한 서브웨이 꿀조합은?? 치킨 데리야끼~ (허니오트빵, 야채선택, 소스3) 단품은 6,000원 세트는 7,900원이에요!! 맛나 보이죵? 맛을 리뷰해보자면~ 일단, 바베큐 소스의 달콤함과 스위트어니언 소스의 부드러움이 같이 들어오는데 야채랑 뒤섞여서 달콤, 부드럼, 상큼이 아주 조화로워용~ㅎ 그러다 사이에 할라피뇨가 떡 허니 '나 여기 있지롱~' 하는데, 이거 진짜 요물이네요~ 그리곤 뒷부분의 소스 덜한 부분을 먹으면 치킨 데리야끼의 짠맛의 육즙이 쫙쫙하믄서 '훗, 달콤한 자식들 다시 데려와라~ 빨리!' 하고 다시.. 더보기
이디야 크림샷라떼, 오묘~송송한 느낌의 달달하고 맛있는데 라떼 요즘 낮에는 후덥지근하네요~ 맛점하곤 역시 커피 한 잔 때렸어요 ㅋㅋ 새로운 것 좀 먹어보고 싶어서, 뭘 먹을까 하다가~ 이디야 커피에서 크림샷라떼를 시켜봤어욥!! (메뉴가 참 많쥬?) 키오스크에서 터치주문하고 있는데, 옆에 귀요미가 자꾸 눈길을 주네요ㅎㅎ~ 가격은 4,300원!! 제가 키오스크 터치할 때는 차가운 것만 있어서, 따숩게도 시킬 수 있는진 모르겠네요 ㅎ.ㅎ 양은 빨대의 딱 반정도네요 (글 쓰면서 사진보다보니 알게됨~흘흘) 맛은~ 가만 있어보자~ 그러니까~ 처음엔 약간 땅콩 냄새가 물씬 들다가 커피랑 우유가 섞인 라떼 느낌이 나요 계속 마시다보면 나중엔 아주 찐한 라떼 느낌만 가득 남아서 오묘~송송합니당 어이쿠, 근데 좀 바쁘셨는지 마지막에 설탕인지 땅콩인지 뭉친 식감이 좀 남아있어서 씹어먹.. 더보기
이레정형외과의원, 강동에 있는 전통의 종합병원을 소개해드립니다~ 발가락에 통풍이 와서 걷기가 너무 힘드네요ㅠ 일하다가 너무 아파서 점심시간 막간을 이용해서 병원에 왔어요 '네이버 지도'로 검색하면 정형외과로 나와서 전화로 "통풍인데 치료 가능하나요?" 여쭤보니 "당연하죠~" 하시길래 왔는데 와서 보니, 종합병원임ㅋ 그래서 간 곳의 이름은 바로! 이레정형외과의원 !!! 저번에는 어르신분들이 많으시고 다들 기다리시길래 용한 곳이구나 했는데 이번엔 아무도 안계시네요? 뭥미~? 점심시간이라서 그러시나~ 진료실 바로 앞에 주사실이 있는데 젊은이가 무슨 지금부터 통풍이냐면서 주사 한 대 맞았어요 ㅠ.ㅠ 그래서 진료비는~ 종합병원에서 4200원?! 진료비+주사비용 까지인데 가격이 아주 착해요!! 의사 선생님도 연세가 지긋하셔서 너무 믿음직스럽구요! 간호사님들도 다들 연륜이 있으신.. 더보기
시찌린, 가성비 폭발 고덕역 점심 맛집 추천 강동아트센터에서 전시회 둘러보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근처에 일식 맛집이 있다면서 추천해줬어요~ 시찌* !! 메뉴도 음~청 많아욧!!! 뭘 먹을까 고민하니까 친구가 자기만 믿으라면서 '새우마끼정식' 2개를 시켰어요~ 김이 모락모락하니! 기대가~ ㅋㅋㅋㅋ 맛도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니, 별로 짜지도 않고 좋네요 ㅎㅎ 양도 처음에는 그닥 많지 않은 듯 했는데, 다 먹고 나니 배불뚝이가 되부렀네용ㅋㅋ 고덕역에서 걸어서 5~10분 거리니 추천드려요~ 더보기
감스트, 당신이 남자고 '그냥 막 웃고 싶다면' 이 유튜버의 영상을 보면 됩니다. 오늘 하루도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튜버 추천 대망의 제3탄! 궁금해하실 거 같으니 바로 출발하시죱ㅋㅋ 그래서, 이번 추천 유튜버는? 바로바로바로~ 감스트 : 남자라면 갑자기 그냥 미친듯이 웃고 싶을 때, 보면 바로 빵 터질 수 있는 유튜버. 게임 피파나 롤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감빡이, 감순이가 되어버릴 수 있는 치명적 유튜버. (특이사항:사진과 많이 다름) ※ 대가성 홍보나 광고가 아니므로, 이미지에 일부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피파 방송으로 시작하여 국내 K리그 홍보대사까지 역임했던 이상하리만치 입지전적인 인물입니다. 본명이 김인직으로 알려지면서 감스트랑 김인직을 이용한 말장난으로 방송을 대환장파티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초반 시절 가장 최고의 영상으로, 감스트란 인물을 가장 많.. 더보기
ODG, 만약 인맥없이 그 자리까지 성공했다면 이 유튜버 꼭 잘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뭔가 한 건 할지도.. 안녕하시렵니까?! 유튜버 추천 제2탄! 바로 시작합니다ㅋㅋ 그래서 이번 추천 유튜버는? 바로바로바로~ ODG : 잠시 멈춰서 생각하도록 하는 심플하지만 심오한 주제를 영상으로 만드는 표현하는 유튜버. 가끔은 썸네일만으로도 압도당하기도 함. ※ 대가성 홍보나 광고가 아니므로, 이미지에 일부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처음부터 봤던 유튜버는 아니었습니다. 당시 뭔가 사색하고 인생은 무엇일까? 하던 중2병이 재발하던 시기가 있었는데, 간단하고 심플하면서도 약간의 미소짓게 만드는 영상이 나와서 보다가 무슨 영상들이 더 있을까 찾다보니, 1시간30분이 지나쳤던 유튜버로 첫 이미지가 기억납니다. 위 영상이 처음에 봤던 영상입니다. 사실 어른들도 외국인을 대할 때 여러가지 생각도 들고 어려운데, 아이들은 어떤 .. 더보기